회사소개

어라운지 소개

Brand Identity
ArounZ CI
AROUNZ
Main Concept
ArounZ(어라운지)의 로고는
유통 브랜드로써 신뢰감과 규모감이 느껴지는 대문자로 개발하였으며,
커피원료의 수입과 가공, 유통의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하여 산지에서 바로 직송되는
생생한 LOOK & FEEL을 자연그러운 텍스처에 담아 표현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의 형태적 특징으로는 네임의 의미를 살려 ‘ A와 Z ’ 를 강조하였으며,
‘ ROUN ’ 을 우측으로 각도를 틀어 로스팅되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칼라 부분은 커피가 로스팅되는 과정의 색변화 스펙트럼을 활용하여 생두상태의
그린과 로스팅된 원두의 딥브라운을 적용하였습니다.

Color Concept Thema

FRESH, RARE, REALISM + MODEN VIN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