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본상품

    0 / 0

    커피 토크 A to Z

    내가 궁금한 상품들을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커피에 대해 다양한 정보
    우리동네 카페 소개까지 어라운지가 알려주는 커피의 모든 이야기
    [어라운지 사용기]커피자연주의 LUSSO X 스위스 텀블러 SIGG 어라운지2019-02-28 조회 95

    스위스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설원이 장관인 알프스의 전경, 높고 높다는 융프라우가 먼저 떠오른다거나...

    맑고 깨끗한 자연을 가진 만큼 건강하고 신선한 치즈~퐁듀같은 스위스 특유의 음식을 떠올리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SIGG(지그)의 멋진 상품성과 커피 자연주의 LUSSO (루소)의 기획력과 노력이 더해져 "루소 텀블러"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어라운지몰 에서만 그 모습을 선보여 드리고 있는데요.

    높은 기준과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선택한 루소 텀블러인 만큼 SIGG의 브랜드 배경에 대해 말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깨끗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스위스 답게 어릴때 부터 다회용 용기를 사용할 수 있게 권장하려 유아용 텀블러와 물병 상품이 많다는 것도 큰 특징 입니다. 2017년에는 레드 닷 어워드 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여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과 실용성도 겸비한 텀블러로 인정 받기도한 명품 텀블러 입니다.

    스퀘어 마일 공식사이트 에서는 '지그 플라스크' 라는 이름으로 판매중 이었습니다.

    차와 커피를 삶의 일부분으로 생각하는 영국인들, 그들이 얼마나 깐깐하고 예민한 성격인지 딱딱하고 고풍스러운 영국 발음을 통해 엿볼수 있기도 한데요. 이 때문에 지그 텀블러가 얼마나 잘 만들어진 제품인지 간접적으로 설명 되기도 합니다.

    늘 새로운 움직임에 신선함을 더하는 스퀘어 마일도 선택한 지그 텀블러! 그 매력에 매력이 더해지는 느낌 입니다.

     

    이렇게도 높은 선택기준을 지나 다양한 디자인 중 루소의 선택은 바로 블랙에디션.

    세련된 무광 블랙이 인상적이며 본체와 손잡이의 유연한 쉐입이 매력적인 텀블러 입니다.

    그 모습을 조금씩 들여다 보겠습니다. 우선 컨테이너와 뚜껑 분리 부터!

    간편하고 영리한 무브먼트.

    스크류 선을 가졌지만 돌려 잠그지 않아도 되는 영리한 스윙락 기능은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쉽게 뚜껑을 열고

    닫을수 있게 해주며 뚜껑을 열고 닫는 순간 온도 손실을 영리하게 지켜내는 모습입니다.

    걸이형 손잡이 라서 가장 좋은 점은 손이 자유로울수 있도록 하는 것과 가방과 같은 곳에 매달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휴대용 걸이는 에디터의 개인소장품 입니다. 활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동하는 곳이 어디든, 무엇을 마시든 편안해지는 루소 텀블러,

    음료가 왈칵 나오지 않게 하는 소프트 리드로 섬세함을 더했습니다.

    더욱이 매력적인 기능으로 무장된 텀블러에 루소의 메세지가 담겨 있으니 루소텀블러를 지닌 순간은 더 멋진 순간들로 채워지리라 생각합니다.

    평범한 일상들이 쌓여 멋진 시간들로 기억될 루소텀블러, 아직은 많은 수량으로 찾아뵙지 못하고 있다고 하니 더 주목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 겨울의 시간, 더 의미있게 "저장" 될 수 있길 바라며,

    여러분의 특별한 선택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커피토크]브루어스 컵 챔피언이 전하는 하리오 블랙에디션 어라운지 2019-02-28
    이전글 [어라운지 사용기]이지로스터 이색활용_팝콘 어라운지 2019-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