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어라운지 입니다. 먼저 상품 관련하여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만일 수령 후 상품 불량 등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10일 이내로 고객센터 또는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사진 확인 후 재출고 등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경우 수령 후 10일 이상 경과한 것으로 확인되어 별도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제 사진과 함께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2022-07-21 13:02:30
안녕하세요, 고객님. 어라운지 입니다.
먼저 상품 관련하여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만일 수령 후 상품 불량 등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10일 이내로 고객센터 또는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사진 확인 후 재출고 등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경우 수령 후 10일 이상 경과한 것으로 확인되어 별도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제 사진과 함께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7-21 13:02:30